손 깨끗이 씻는 방법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우리나라가 4계절이 뚜렷한 나라다라는 말이 무색해진 것 같아요.
사계절은 커녕 하루에 4계절이 다 몰려있는 날도 있는 거 같네요.
가끔 비도 오락가락하면 진짜 정신이 없더군요.
아이일 땐 허리에 스웨터나 남방, 스카프 같은 것들을 메고 다니는 패션을 이해 못하고
남의 나라 패션을 모방한다고 뭐라 했었죠.

 


그런데 요즘엔 제가 그 패션을 따라하고 있네요.
오전에 선선해도 언제 쌀쌀해질지 몰라가지고 허리에 남방이나, 스카프를 메고 나가서는
조금 그렇다 싶으면 바로 입는답니다. 잇님들도 변덕스러운 날씨에
심플한 스카프 등을 상시 소지하고 다니시면 괜찮은 듯 해요.

 


아, 이거 아세요? 1월 15일은 뭐더라?
UN이 지정한 세계 손 씻기 날입니당. 저도 몰랐는데
헤헤. 인터넷을 찾아봤네요. ^^ 후후 편법 아니라고요~
여하튼! 손 깨끗이 씻는 방법은 잘 씻어야 하잖아요.

 


손에 세균이 얼마나 많은데요. 그래서! 요즘에
손 씻기 광풍이 아주 아주 걍 엄청나죠~ 그래서 저도!
제대로 손 씻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힘들지 않더군요.
후. 손을 씻는 노하우. 깔끔하게 씻어봅니다요.
먼저 비누를 씁니다. 청결한 비누! 손 깨끗이 씻는 방법

 


음, 사실 잘 씻어준다는 그 항균 비누도 특별한 차이 없어요.
어떻~게 씻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자! 손바닥과 손바닥을 마주 대고 문지러주세요.
슥슥슥~ 그다음 손가락을 마주 잡고 문지러주세요.
제 손에 손을 잡고~! 그리~고 손등과 손바닥을 마주 대고 문지르세요.

 


손등에 손바닥을 얹어주는 거죠! 그다음 엄지손가락을
다른편 손바닥으로 돌려주면서 살살살 문지르세요.
엄지를 잡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나? 손 깨끗이 씻는 방법
그 담에 손바닥을 마주 대고 손깍지를 낀 다음 문질러 주는 것입니다.
내 손에 깍지~ ㅎㅎ. 그다음 손가락을 놓은 다음
문지르면서 손톱 밑까지 청결하게 닦아주는 겁니다.

 

 


손톱! 엄청나게 더럽잖아요? 깨끗이 닦아주는 겁니다.
손 깨끗이 씻는 방법. 힘들지 않답니다. 해야하죠!!
비누, 내 손, 물만으로도 이렇게 청결하게 씻어
모오든~ 질병을 극복해보는 겁니다! 아아~ 나도 깨끗하게 씻어야지
 여러분~ 저 이제는 그만 글을 끝내요. 안녕~
^^ 아, 끝을 잘 했었나 모르겠네요.
매일 이렇게 글을 쓰고나면 걱정되는 것 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