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짤모음 3탄# 무한도전짤/웃짤/짤방 을 가져와봤어요!

 

3번째 개시하는 많큼 많이 퍼가주세요 ㅎㅎㅎ

 

 

 

 

이번에 하차하는 광희 ㅠㅠ

그래도 후반에 나름 선전했는데 아쉽긴 하네요.

무한도전 재정비가 들어간다는데 다음은 어떤 사람을 섭외할찌..!!

그런 의미로 광희 무한도전짤!

(완전 좋)아아악~~~

(완전 좋)아아아아악~~~

 

 

 

 

명수옹언니 대박이다!

 

 

 

 

명수옹은 개인적으로 가발을 써야 재밌음

기 대 만 발!

 

 

 

 

 

무한도전 지구를지켜라편 ㅋㅋㅋㅋ

유재석 매뚜기외계인

HOT 쇼 타임!

 

 

 

 

변발의 명수외계인

변 볼때 큰일 나요!

 

 

 

 

중간중간 심슨짤도 있어요!

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

알아들을수가 없잖아!

 

친구가 헛소리 할때 보내주면 딱 좋을듯!

 

 

 

 

석기시대 원주민들

다들 밥을 못먹어서

꼬르르륵

 

 

 

 

정말 재밌는 예능의 제자 광수

꼬챙이에 찔리고 싶으시냐고!!

 

 

 

 

 

이미 50그릇은 먹어보이는데

많이 못먹는 정과장 ㅋㅋㅋㅋ

 

 

 

 

 

그런 정과장이 나는

참... 좋다!

 

 

 

 

정준하 노아로 변신했을때

(콧소리내며) 어어어어어

웃짤!

 

 

 

 

그런 노라가 성질폭발했습니다!!

 

 

 

 

친구가 잘난척 할때

창피하지도 않아요?

사용하면 적절!

 

 

 

 

오늘 널 유혹하겠숴!! 짤방

 

 

 

 

 

지금 열심히 방송중인 사대천왕 정형돈

미 소 유 지

방긋!

 

 

 

 

엄마!!!!

엄마 올 때 맛있는거

엄마 올 때 맛있는거

알겠쮜~?

 

 

 

 

(띵똥)

택 배 왔 다 !!

 

 

 

 

오늘 같은 날에는 식 욕 폭 발 !!

 

 

 

 

읽씹을 했을때 사용하면 좋은 짤!

 

네 ! 여기 카톡을 읽고도 답을 안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나 이쁜거같아

거 울 반 사 !!

 

 

 

 

영혼없는 (짝짝짝)

마술사로 키워주세요.

 

 

 

 

뭐라고오~?~?

정말로오~?~?

 

 

 

 

샤라라라라랄~~

별빛이 내린다~~

 

 

 

 

유느님 개이득!

 

 

 

 

소름이 쫘아악!

 

 

 

 

행쇼 편!!

대다나다..!!

 

 

 

 

개인적으로 하하 여장 재밌게 봤는데

표정압권

그래 이 맛 이야!

 

 

 

 

역시..돼지가 된 건 꿈이 아니였구나!!

 

 

 

 

화장을 이쁘게 해요~!

라고 하니까

 

 

 

 

이쁘게 신부 화장 완료!!ㅋㅋㅋ

 

지금까지 짤모음 3탄# 무한도전짤/웃짤/짤방 이였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많이 사용해주세요~~!

 

 

짤모음 3탄# 무한도전짤/웃짤/짤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