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짤 중 하나이기도 해요 ㅋㅋ

 

슬픈 개구리 짤 !!

 

어디서 부터 시작이 됬는진 모르지만

 

트렌드니까 저도 사용해봤어요.

 

 

 

 

가장 기본적인 슬픈 개구리 짤이에요.

 

눈이 초롱초롱하니 개무룩 한 느낌

 

 

 

 

슬픈 개구리 외4명 친한 친구들

 

 

 

 

밤에 몰래 컴퓨터하고 있는 몰컴 개구리

 

 

 

 

눈이 충혈될 정도로 화가 많이 난 슬픈개구리!

 

 

 

 

할머니ver. 도 있구요.

 

 

 

 

생일 케이크를 들고 있는데 뭔가 시무룩한 표정

 

 

 

 

이건 아저씨네 ㅋㅋㅋㅋ

 

뭔가 아오오니 닮았어.

 

 

 

 

점.점.점.

 

멍하니 이게뭐시야

 

 

 

 

립스틱 바르고 있는 개고리

 

 

 

 

명화에 적용된 개구리 ㅋㅋㅋㅋ

 

이삭주으러가야겠네요.

 

 

 

 

눈물의 권총샷.

 

화가 많이 났나봐요!

 

 

 

 

담배는 몸에 해로와요

 

 

 

 

붉은악마!!

 

Be the Reds!!

 

빰빰빰빰빰 대한민국!

 

 

 

 

알록달록 명화로 꾸며진 개구리

 

 

 

 

하환을 머리에 이고 있네요 ㅋㅋㅋ

 

기분이 좋아보임.

 

 

 

 

김혜수 짤ㅋㅋㅋㅋㅋㅋ

 

죽겠어요...

 

뭔가 징그러워

 

 

 

 

김래원 짤도 있구욬ㅋㅋㅋ

 

 

 

 

엄청나게 화가 난 개고리

 

 

 

 

 

슬픈 개구리

 

 

 

 

 

엄치 척 개구리.

 

 

 

 

땀 뻘뻘 개구리.

 

 

 

 

최신 아이템인 VR로새로운 세계를 보고 있나봐요 ㅋㅋㅋ

 

 

 

 

 

눈 앞에서 핵폭탄이 터졌다!!

 

 

 

 

 

엄머나!

 

 

 

 

이건 너무 야하다..?

 

 

 

 

죽창들고 울고있는 개구리 ㅠㅠㅠ

 

 

 

 

리모콘 들고 왜 울고 있을까요 ㅠㅠㅠ

 

 

 

 

 

눈물의 개구리 ㅜㅜㅜ흐엉

 

 

 

 

그림체 같은 짤.

 

눈물 주르륵.

 

 

 

 

쌍둥이다!!

 

쌍둥이가 나타났다!!

 

 

 

 

유혹하고 있는 개구리!

 

 

 

 

차 한잔 하고 있넹 ㅋㅋㅋㅋ

 

 

 

 

 

 

 

군대를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앜ㅋㅋㅋㅋ어서 전역하시길.

 

 

 

 

 

이상해씨랑 뭔가 절묘하게 잘 들어맞아....

 

대박쓰

 

 

 

 

 

고퀄리티 움짤이에요.

 

진짜 잘만들었땅.

 

 

 

 

이제부터 난잡해지는 움짤!

 

 

 

 

 

 

눈이 아파온다아아아아아ㅏ

 

 

 

 

 

권총들고 너무 화가 났는데요?

 

 

 

 

 

생일축하해 슬픈 개구리 짤아 ㅋㅋㅋ

 

 

 

 

난잡하다 난잡하도다...

 

 

 

 

꽃을 보고 감명에 빠진 슬픈 개구리 짤까지!!

 

다양한 짤들을 보았네요.

 

필요하신분은 가져가셔도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