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카톡이나 문자 중에 사용하기 딱 좋은

 

짤모음 1탄# 무한도전짤/웃짤/짤방 공유를 할꺼에요!

 

재미있는 짤 많으니까 많이 사용해보세요 :)

 

 

 

 

우선 첫번째 무한도전짤이에요!!

 

당신의 눈동자에 건배!

 

겁나 느끼느끼 ㅋㅋㅋ

 

 

 

 

나란 남자..!!

 

유느님의 존재만으로 사릉

 

 

 

 

아우~~ 머리아파 그만해애ㅐㅐㅐ

 

물광으로 유명하신 김희애누님!

 

 

 

 

참 자알 봤습니다아ㅏ아~~~

쨖쨖쨖

 

 

 

 

너의 비밀 진짜 내가 얘기해?!?!

 

 

 

 

쪼잔하게 굴지말자구요~~

 

쪼잔하게 굴면 안돼...

 

 

 

 

 

이거는 광고 노린건가요~

 

변비 비켜~

 

 

 

 

정말~??!!!

 

난 정말 금시초문인데?

 

 

 

 

 

너무해 모르겠어 서운해 너무해 너무해!

 

ᕙ(•̀‸•́‶)ᕗ  ᕙ(•̀‸•́‶)ᕗ

 

 

 

자신만만한 상민옹 ㅋㅋㅋㅋ

 

여장 이쁘구요.

 

 

 

 

토라진 영철씨 ㅋㅋㅋㅋ흥 칫 뿡!

 

 

 

 

못볼꼴 봤죠 ㅠㅠㅠㅠ

 

넘나 이쁨

 

내가 응원한다!!

 

 

 

 

예에/?

 

 

 

 

정말 멍멍왈왈 소리하고 있네!!

ㅋㅋㅋ

강력한 멘트

 

 

 

 

제가 좋아하는 탁사마!

 

그만하자~ 여기서 끝내자~~

 

한때 제 노래방 18번이기도 했는데요.

 

 

 

 

노래제목으로 드립까지 센스 쩌시구요~

 

참 다행이야네요.

 

 

 

 

 

탁사마 빙의!

 

아~왜애! 아 모리아포~~~

 

 

 

 

그리고 이건 카톡에 사용하기 좋은 일반 짤이에요.

 

주변에 관심을 바라는 관종이 있다면

 

사용해보셔요!

 

 

 

 

 

직쏘 : 게임을 시작하지.

 

 

진지한 친구들 보시라!!

 

진지잡수자!

 

 

 

 

 

오늘 하루도 열심히 일한 당신!!

 

어서 칼퇴근하시고 월요일 한주시작 힘내보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