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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이 : 성은 불명. 비교적 캐릭터의 개성이 또렷하게 드러난 준세이와는 달리, 아오이는 작가 에쿠니 가오리의 특성상 꽤 무미건조하고 존재감 없는 일상을 보낸다는 것 빼고는 별로 이렇다할 특징없는 캐릭터로 묘사된다고 합니다.현재 밀라노에서 보석가게 직원으로 일하고 있으며, 애인으로 엄친아에 자상한 마빈이 있지만 이 여자 역시 전 남친 준세이를 잊지 못한다고 합니다. 영화판에서는 중국인 혼혈아라는 설정이 붙어서 진혜림이 연기하며, 혼혈아로서 학교를 자주 옮기면서 내성적이고 아싸같은 캐릭터를 보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특히 진혜림의 경우 일본어 대사를 제대로 소화할 수 없어 영어로 대신하는 경우도 많았으며, 근본적으로 소설에서 그려진 아오이의 이미지와 맞지 않아 캐스팅에 있어서 논란도 많았다고 합니다.


메미 : 준세이의 현재 애인. 대단한 미모를 갖춘 미소녀로, 작중에서는 아오이보다 오히려 외모에 대한 서술이 많았다고 합니다. 준세이에게 끊임없이 매달리고 마음을 바꿔보려고 애쓰지만 아오이를 잊지 못하는 준세이를 결국 떠나게 된다고 합니다. 뛰어난 미모와는 달리 의외로 소설에서 언급되는 바로는 얼굴값을 못 하는 사람 부류로, 의외로 엄청난 대식가이며 성격도 다소 어린애 같은 구석이 있긴 하지만, 오직 준세이만 바라보며 자신의 모든 것을 포기하면서까지 준세이를 따라갈 정도로 지조도 있는 편이다고 합니다.


다카시 : 준세이의 대학시절 친구로 현재는 직장을 다니는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유쾌한 성격에 약간은 입이 가볍긴 해도 기본적으로 준세이에게 많은 부분을 도와주는 인물. 준세이와 아오이의 만남부터 이별까지 속속들이 모두 알고 있으며, 우연히 다시 만난 아오이의 연락처를 준세이에게 건네주기도 하고, 준세이가 전혀 모르고 있었던 아오이의 속사정까지도 전해 줄 정도다고 합니다. 은근히 카사노바 기질이 있어서 대학때 부터 여자 꼬시기에 맛을 들이더니, 현재 다니는 회사에서도 최종 목표를 두고 여러 여사원들을 돌아가면서 공략하고 있다고 합니다.[2] 영화판에서는 유스케 산타마리아가 연기하였으며,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코믹 연기에 능한 덕분에 영화에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깨알같이 분위기를 살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마빈 : 아오이의 현재 애인. 아오이가 일하는 보석상 체인의 밀라노 지점장으로 재직 중이며 능력과 재력을 갖춘 엄친아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우연인지 몰라도 준세이의 할아버지가 그린 미술작품을 구입했다가 아오이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고 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자상하고 매너있으며 대인배의 성격을 가졌지만, 그도 어쩔 수 없는 남자이기에 준세이의 편지를 받고 아오이가 점차 흔들려 가는 모습을 보며 질투의 화신으로 변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준세이 문제로 아오이와 냉각기를 가지다가 마지막으로 아오이에게 미국 LA로 함께 떠나자며 프로포즈를 하였지만, 준세이를 잊을 수 없는 아오이가 이를 거절하면서 결국 헤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영화판에서는 왕년의 홍콩스타 왕민덕이 연기하였으며 대사는 전부 영어로만 한다고 합니다.


다카나시 : 이탈리아 고미술 복원 공방에서 함께 일하던 일본인 동료이자 라이벌. 정통 미술학도 출신으로 전문적으로 경력을 쌓으며 이탈리아까지 진출한 그이지만, 미술과 관계없는 국문학과 출신의 비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특출한 재능을 보이는 준세이가 조반나 선생의 관심과 애정을 독차지 하는 것을 보며 강한 시기심을 표출한다고 합니다.[3] 공방에서 준세이가 복원을 전담한 치골리의 작품이 준세이가 아오이를 만나러 밀라노로 떠나고 자리를 비운 사이 누군가에 의해 완전히 찢겨지는 참사가 났고, 사건 당시 최초 발견자인데다가 그 동안에 노골적으로 질투심을 표출한 것 때문에 준세이로 부터 강한 의심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반나 선생이 자살하고 난 후 공방 사건의 숨겨진 속내에 대해 여전히 입을 다물던 다른 동료들과 달리 유일하게 진실을 알려주는 등 실제로는 츤데레인듯.[4] 공방 사건 이후 다른 공방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후반부에서는 준세이가 복원한 작품을 구경하면서 준세이와 만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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