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움짤 소장가치 높은 포켓몬 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포켓몬 움짤 / 포켓몬 짤을 올려볼까 합니다.

최근 포켓몬고의 열풍이 불게 되면서 포켓몬스터의 인기가 다시 상승하고 있는데,

카톡이나 상황표현을 하기 위해 움짤이나 짤을 사용하는 신박한 대화도 있습니다.

 

 

 

 

 

자기 꼬리보고 따라다니는 포켓몬 움짤

처음 보는 포켓몬인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그래도 귀여워서 소장가치!

 

 

 

 

1세대 포켓몬들이죠.

피카츄와 토게피 식스테일 꼬부기 이상해씨 꼬마돌까지!

눈위에서 뒹구는게 엄청 귀엽습니다.

 

 

 

 

 

이브이의 새로운 진화인 님피아입니다.

페어리타입으로 진화하는 포켓몬인데

눈도 크고 핑크핑크한게 엄청 이쁘장하고 귀엽네요.

 

 

 

 

디그다디그다닥트닥트닥트

디그다들의 해맑은 눈들.

 

 

 

 

이무룩

이브이 어디 기분이 안좋은가..?

 

 

 

 

기존에 있던 식스테일.

하지만 눈이 많은 다른 대륙에서는

식스테일이 하얀색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나름 한 귀여움을 맡고 있는 식스테일.

하품 오구오구

 

 

 

 

염력을 사용하는 블래키와 님피아.

서로 사이가 좋은가봅니다.

볼을 부비부비

서로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이네요.

 

 

 

 

삐 까!!!!!!

포켓몬스터의 메인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전기쥐포켓몬

빨간 볼이 홍조를 찍은 듯한 귀여움.

 

 

 

 

전설의 포켓몬 중 하나인것 같은데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도 나온 시리즈가 많아서...

하지만 귀여워서 포켓몬 짤로 줍줍!

 

 

 

 

개인적으로 나인테일 같은 애완여우?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웅이한테 부비부비.

털이 이쁘고 멋있어서 키우면 참 좋을듯.

 

 

 

 

포켓볼로 들어가게 되는 순간.

도망을 치고 싶은 꼬렛 귀엽!

 

 

 

 

이브이의 또다른 진화형인 샤미드!

해맑은 피부가 참 이상적입니다.

 

 

 

 

 

피카츄를 들고 있을때 해맑게 웃으면 심쿵일듯

 

 

 

 

이슬톡톡 피카츄!

물물 튈때 넘나 귀여운것

 

 

 

 

냐냔냔

신날때 사용하면 좋을 짤입니다.

 

 

 

 

이브이의 또다른 진화형인 에브이인데

보라보라한게 귀엽기도 하네요.

 

 

 

 

피까?(헤헤)

 

 

 

 

님피아의 아름다운 선율이랄까

몸에 빛이나네요 샤랄라

 

 

 

 

이상해씨 토닥토닥

친구가 힘들어 할때 보내주면 좋을 포켓몬 짤인듯!

 

 

 

 

 

몸에 꽃을 가득 담고 있는 이상해씨!

이상해씨 뭔가 뭉뚝하게 생겨서 귀엽더라

 

 

 

 

눈 초롱초롱 이브이!

저도 포켓몬고를 하면서 이브이만 엄청 잡았는데

그만큼 이브이를 키워보고 싶은 포켓몬이에요.

 

 

 

 

 

 

개구쟁이 피츄형제들

피카츄 진화 전이라서 그런지

귀여운 유전타를 타고났네요.

 

 

 

 

현재 저의 모습

(일하기 싫어라 추욱)

 

 

 

 

이 아이도 새로운 포켓몬 같은데

몸에서 꽃이 피네요

아이고 이뻐라

 

 

 

 

구르니까 같이 구르는 토게피

토게피는 다 귀여운데 머리가 심슨같아..

게다가 눈 밑의 주름이 있어서 노안은 덤 ㅠㅠ

 

 

 

 

잠에서 깬 이브이

귀엽다귀여워

 

 

 

 

하트뿅뿅

친구가 밥사줄때 사용하면 좋을 포켓몬 움짤

친구야 오늘 달려갈께

 

 

 

 

하품하는 블래키

개인적으로 이브이 진화형중에서는 가장 멋진 포켓몬이라 생각됩니다.

이브이 시리즈는 다 키우고싶다 ㅠㅠㅠ

 

지금까지 포켓몬 움짤들을 올려봤습니다..

카톡이나 자신의 상태를 표현할 수 있는 포켓몬 짤이기 때문에

많이 공유하고 사용하시면 좋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