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움짤 카톡에 사용하기 좋아요.

 

 

오늘은 심슨 움짤을 가져와봤습니다.

미국에서 인기도 많고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많은 심슨 움짤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카톡으로 사용하기 딱 좋더라구요.

 

 

 

 

쫘뽜쫘뽜 하고 있는 호머심슨.

마치 에베베 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맛있는거 먹어서 신난다

그런 사용하기 좋은 움짤입니다.

 

양손가득 먹을 것을 들고 흔들흔들

 

 

 

 

3D 영화보면서 팝콘에 콜라!!

 

 

 

 

먹을꺼 다 먹으면서 근심걱정!!

맛은 있는데 다이어트는 언제하지?

이런 느낌

 

 

 

 

마지심슨의 긴 머리를 이용해

벽에 페인트를 칠하고 있네요.

아이디어 좋은듯!

 

 

 

 

으샤으쌰

(비록 살이 쪘지만)

내 몸은 튼튼해!

힘쌔!

 

 

 

 

친구 약올리기 좋은 짤!

샤워 후 궁뎅이 씰룩씰룩

 

 

 

 

기분좋을때 사용하면 좋을듯!

너도 나도 흔들어!

 

 

 

 

이런 재미난 싸움 해보고 싶네요!

돈 가지고 서로의 얼굴에 던지기.

 

 

 

 

기분좋아 으쌰으쌰

 

 

 

 

괜히 장난치고 싶어질때 사용하면 좋을듯!

머리 쓰담쓰담

 

 

 

 

난 이런 한량이 되어 보고 싶다.

물놀이 하면서 음료수 마시기!

 

 

 

 

어떻게 샤워를 하면서 피자먹을생각을?

이런 기발한 생각!

 

 

 

 

나의 몸은 이렇게 유연하다

살 뺄 필요가 없다.

 

 

 

 

으쨔으쨔

신 난 다 !

 

 

 

 

나도 먹었으니 내 배도 먹어야겠지

피자 냠냠

 

 

 

 

 

이건 오프닝인데 귀여워서 가져와봤어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내 입으로 먹지 않고 팔에 주입~!

 

 

 

 

I LOVE YOU

당신을 사랑해요.

 

 

 

 

신나는 음악듣고 으쌰으쌰

기분 좋아 졌으~

 

 

 

 

당혹스러울때 사용하면 좋을듯!

이게 뭔가 띠로리

 

 

 

 

널 이렇게 때려보고싶다!

 

 

 

 

이거나 받아라!

나의 쌍 빠큐!

 

 

 

 

뭐라고오~?

그런 재미난 일이~?

 

 

 

 

게임을 할 때 우리의 모습.

카트라이더나 레이싱 게임할때

몸이 자동적으로 피하게 되는 신기한 일

 

 

 

 

이렇게 춤춰보고싶다

풍선인형

 

 

 

 

요 쉐낏 췌키라웃!

 

 

 

 

운동은 해야겠고 나의 운동상황.

 

 

지금까지 심슨 움짤이였습니다.

상황에 맞게 주제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져와봤으니

모두 공유해서 사용해봐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