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움짤 , 너 내 동료가 되라!

 

 

오늘은 원피스 움짤을 들고와봤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인 원피스인 만큼

주인공들에게 특별하기도 한데,

카톡이나 메신저에 써먹기 좋게 움짤을 공유해봐요! 

 

 

 

 

먼저 원피스 공식 미녀

나미솽~~

아름답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원피스 움짤이네요.

 

 

 

 

루피 어렸을때!!

코에 반창코 붙이고

이마에 밴드 붙이고 ㅋㅋㅋ

말썽쟁이였죠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루피

하지만 밥이 부족해서 투정부리는건

어렸을 때 부터 지속되었네요!

 

 

 

 

무언가에 의해 쫓기는 루피!

 

 

 

 

이건 친구가 잘못했을때 때리는 원피스 움짤로 적정일듯!

 

 

 

 

루피의 정신적인 멘토

빨간머리 샹크스!

 

 

 

 

고무고무 JET!

 

 

 

 

히잌ㅋㅋ

루피 웃는거 너무 해맑아 ㅠㅠㅠ

 

 

 

 

얻어 맞는 루피 ㅋㅋㅋ

루피는 저렇게 웃기게 화낼때가

재미난 웃음 포인트같음!

 

 

 

 

 

 

놀라는 루피와

자신만만 루피!

 

 

 

 

 

하나의 명장면이 아닐까 시픈 장면!

루피와 에이스의 재회.

그리고..

 

 

 

 

 

나름 간지나는 루피

루피에겐 밀짚모자는 중요합니다.

 

 

 

 

너 내 동료가 되라!!

 

 

 

 

 

 

그리고 제 최애 캐릭터

쵸파까지!!

쵸파 너무너무 귀여움 ㅠㅠㅠ

 

 

 

 

나미에 이어 공식 미녀이기도 하죠

로빈도 나오구요.

 

 

 

 

루피는 멍청할때마다 나미와 사이에게 맞습니다.

 

 

 

 

울지마 루피찡

 

 

 

 

손흔드는 루피

"잘다녀와!!"

 

 

 

 

루피는 밀짚모자를 쓸때가 가장 멋지죠!

 

 

 

 

흐규흐규 울지마 나미솽

 

 

 

 

우리 빡침!!

루피 기어2 3 4 !!!

 

 

 

 

이건 원피스 초반이죠

크로커다일과 루피의 1:1

처음엔 호되게 지고

후에는 엄청 이겼다는!

 

 

 

 

루피 너무 귀엽당 ㅋㅋㅋ

어렸을때까 개구쟁이 정점ㅉ기은듯!

 

 

 

 

이건 나미 어렸을때!!

나중에 큰 사람이 될지 어찌 알았을까

 

 

 

 

후오오오오~?

(쵸파버젼)

 

 

 

 

흔들흔들 쵸파

맥시칸 모자를 쓰고 있네요

 

 

 

 

굉장히 멋있어보이는 일러스트입니다.

에이스와 티치의 1:1 장면.

이 일로 인해 역사의 획이 변하기 시작하죠.

 

지금까지 원피스 움짤이였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꾸준히 보고 있고 너무나 재미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