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움짤 2탄! 이번엔 더 귀여운 포켓몬 짤 녀석들로

 

 

이번에는 좀 더 귀여운 포켓몬들로

포켓몬 움짤, 포켓몬 짤을 가져와봤어요!

저번에 반응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 2탄을 제작해봅니다.

 

 

 

 

물대포를 쏘고 있는 꼬부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포켓몬인데,

물대포 야무지게 내뱉네요.

 

 

 

 

배우 하연수씨의 별명이 붙게 되는 포켓몬 움짤이죠!

꽃을 들고 향기를 맡고 있는 꼬부기인데

하연수씨와 정말 닮았네요!

아 귀여워라

 

 

 

 

꼬부기는 하는 짓도 귀여워요.

입김불고 얼굴 찍어내는것봐...

이런 아이가 내 포켓몬이라면..!!

 

 

 

 

메러러러러렁

약오르지

 

 

 

 

비행기 타고 있는 꼬북꼬부기

팔다리 냥냥냥

 

 

 

 

먹이 냄새를 맡으러 온 이브이들!

저번 1탄에는 이브이 포켓몬 짤들을 많이 올렸는데

이브이는 언제 봐도 귀엽군요!

 

 

 

 

 

세일러로 변신한 이브이까지!

아 넘나 귀엽자나

 

 

 

 

울고 있는 푸린!

푸린 슬프면 노래불러서 다 잠재우던데..!!

 

 

 

 

열심히 싸우고 있는 파이리와 꼬부기!

파이리도 귀여운데 날아가네 ㅠㅠ

 

 

 

 

새로운 포켓몬 같은데 이건 응답하라 생각네요

어이 김사장! 반갑구만 반가워요!

 

 

 

 

안전착지 샤미드!

샤비드도 눈매가 참 귀여운거같아

 

 

 

 

포켓볼로 야구하는 치코리타!

사물놀이하고 있는듯

 

 

 

 

 

전기를 흡수하는 쥬피썬더!

서있는 모습이 늠름하네요.

 

 

 

 

전설의 포켓몬인 루기아가...!!

지우앞에 뙇!!

 

 

 

 

꽃길을 걷고 있는 피카츄

꽃길만 걷자!

 

 

 

 

 

얼굴에 낙서하는 피카츄와 토게피!

피카츄 무슨 아저씨인줄 ㅋㅋㅋ

 

 

 

 

피카츄 외 피츄2명

피츄도 넘나 귀욥당

 

 

 

 

 

우걱우걱

한 그릇째 씹어먹는 잠만보

역시 잠만보는 먹고 자는게 특기죠

 

 

 

 

피카츄 강철꼬리!!

굉장히 아파보일듯!

 

 

 

 

피카? (어리둥절)

 

 

 

 

피카카카카카(꺄르르르르)

 

 

 

 

피카 chu~

 

 

 

 

난리 피우는 고오스 고우스트 팬텀 3형제

난리도 아니다 난리도 아니야

 

 

 

 

시무룩 중인 유령 3형제들.

친구가 먹을꺼 사준다고 약속잡았다가

파토난다고 할때 사용하면 좋을 포켓몬 움짤이겠네요.

 

 

 

 

우에에에ㅔ에엥

유령3형제 울지마

 

 

 

 

에레키드드ㅡ드드드드드드ㅡㅡ드치치치ㅣㅣ디기

전기전기

 

 

 

 

꼬부기 거품발사!

 

 

 

 

꼬북 꼬북! 꼬북! (나는 신나게! 춤을추지!)

 

 

 

 

블랭키 눈 반짝

 

 

 

 

이상해씨 꽃을 쓰담쓰담

정말 기분 좋을듯!

 

 

 

 

이상해씨 쏠라...빔!!

 

 

 

 

이상해씨 냥냥냥

꽃길만 걷쟈!!

 

 

 

 

삐진 꼬부기를 쓰담쓰담 해주는 이상해씨

서로 우의가 좋구나!

 

 

 

 

그런 꼬부기를 위해 덩쿨로 나비도 만들어주는 노력이 가상하네요

 

 

 

 

이상해씨 덩쿨이 많은 역활을 하네 ㅋㅋㅋ

리아코 줄넘기도 하고

 

 

 

 

 

딩굴딩굴하다 포켓볼에 들어가게 되는 이상해씨

 

 

 

 

파이리이~!

 

 

 

 

파이리 저엄프!

 

지금까지 포켓몬 움짤, 포켓몬 짤 2탄을 가져와봤어요.

귀여운 포켓몬들을 카톡이나 메신저에 사용하면 정말 귀여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