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바라기 명대사 명장면 김래원의 명작

 

 

오늘은 대한민국의 남성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봤을

영화 해바라기 명대사 명장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래원씨의 명작이기도 한데,

스토리 구성도 탄탄하고 많은 명대사를 만든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 해바라기는 김래원과 김해숙, 허이재가 출연한 영화입니다.

개봉된지는 꽤 오랜 날짜가 지났지만,

지금봐도 스토리가 탄탄하고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꽃보다 아름다운 한 남자의 희망수첩이라고 적혀있는데

자신의 과거 죄를 씻기 위한 내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밑에 영화 해바라기 명대사 명장면도 많으니 감상하기시기 바랍니다.

 

 

1.

 

너 온다고 했을때 엄마랑 많이 싸웠는데,

엄마 하나뿐인 소원이라니까 눈 딱 감고 들어주기로 한거야. 너 나한테 감사해야해.

 

-감사 할께

 

앞으로 친하게 지낼 필요도 없고 꼽더라도 그냥 살어 싫어면 나가던가

 

-그냥 살게

 

야, 내가 너 인생 사는데 도움 되라고 하남디만 해주겠는데

멍청한건 불쌍한게 아니라 나쁜거야. 주변 사람들 힘들어지니까

 

 

 

2.

 

그냥 오빠라고 부르지

-나한테 그런거 기대하지 말라 그랬지?

좋은 오빠 될 자신 있는데...

-미안한데 좋은 동생이 될 자신이 없거든!

 

 

 

3.

 

사람이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는게 세상이치래드라

알아들었냐?

지금부터 내가 벌을 줄테니까.. 달게 받아라

 

4.

 

내가..내가 10년동안 울면서 후회하고 다짐했는데

니네가 꼭 그랬어야 했냐..?

니네 그러면 안됐어.. 꼭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했냐?

 

5.

 

괜찮아. 다 괜찮아질 거야.

내가 죽어도 너는 지켜줄게. 우리 행복하게 잘 살자

 

 

 

지금까지 영화 해바라기 명대사 명장면이였습니다.

한 남자의 죄를 씻기 위한 영화.

하지만 그 죄를 건들면 안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 Recent posts